홍보

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!

포토 포커스

2021년도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 "대상" 수상
등록일
2021-11-03
작성자
LINC+사업단
조회수
720

본교 LINC+사업단은 지난 10월 21일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2021년도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에 참가했다.


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캡스톤디자인 과제 영상으로 경진대회에  출전하여 디자인 학부 시각디자인전공 김예진 학생이 지역사회 공헌 참여 및 활동분야에서 대상(한국연구재단 이사장상)을 수상했다.


이번 경진대회는 학생들의 창의적 역량 강화 활동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국연구재단에서 주관한 캡스톤디자인, 현장실습 등의 산학협력 체험 및 홍보분야/지역사회 공헌 참여 및 활동 분야로 총 5명 학생들이(김예진(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), 이상훈(복지서비스학부 사회복지학전공), 박소진(복지서비스학부 사회복지학전공), 조선희(디자인학부 시각디자인전공), 여민지(K-뷰티융합학부 뷰티화장품산업전공)) 참가하여 단순한 동영상 촬영이 아닌 지역사회 활성화 도모를 위한 5분 이내의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산학협력 성과를 공유하였다.

 

김현우 LINC+사업단장은 한국연구재단에서 주최하는 2021학년도 1인 크리에이터 동영상 콘텐츠 경진대회에서 지역사회 공헌 참여 및 활동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, 앞으로도 산학연계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노력을 할 것이며, 학생들도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.